본문 바로가기
공학정보

iptime 설치도우미 다운로드 최신버전

by 공돌선생 2023. 10. 14.
반응형

집이나 사무실에 iptime을 한 대씩은 가지고 있을 겁니다. 이사를 가거나 iptime 기기를 교체하게 되면 iptime 설치도우미를 새로 다운로드해야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한데요.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이 글을 읽고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.

 


[iptime 설치도우미 다운로드 방법]

iptime 설치도우미는 iptime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뉴가 많다보니 시간을 낭비할 수 있는데 아래 순서를 따라하시면 금방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
1. iptime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메인화면에서 우측 가운데 부분에 [설치도우미]를 클릭합니다.

설치도우미-클릭

2. 동영상 아래쪽에 [iptime 설치 도우미 다운로드] 링크를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.

다운로드-클릭

3.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공유기 설치를 하다보면 [어댑터 선택] 창이 뜨는데 랜 사용 여부에 따라 선택해줍니다.

어댑터-선택

4. 공유기 전원을 연결한 후 기기에 램프가 들어오는지 확인하신 후 [다음]을 클릭합니다.

공유기-전원연결-확인

5. 공유기 정보를 확인하고 이상없으면 [다음]을 누르면 되는데 계정을 변경하고 싶다면 별도의 관리자 계정을 설정합니다.

공유기-정보-확인

6. iptime 무선 설정을 완료한 후 인터넷 연결을 해줍니다. 설명에 따라 진행해서 설치해줍니다.

인터넷-연결

7. [인터넷 연결 성공] 창이 뜨게 되면 [마침]을 클릭해서 iptime 설치도우미를 종료하면 됩니다.

인터넷-연결-성공

그 밖에 좀 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면 iptime 홈페이지에서 도움받으시면 되겠습니다.

iptime-홈페이지-바로가기


[함께 보면 좋은 글]

 

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방법 바로가기

가성비 노트북으로 유명한 레노버 노트북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노트북을 구매 후 운영체제는 물론이고 각종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직접 설치해야 합니다. 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소프트웨

gongdoll.tistory.com

 

컴퓨터 화면보호기 설정 및 윈도우 잠금화면 사진 변경 방법 바로가기

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개인 컴퓨터나 노트북에 화면보호기 설정은 물론 윈도우 잠금화면 설정은 어쩌면 당연히 해야합니다. 처음 컴퓨터를 구매한 경우라면 화면보호기나 윈도우 잠금화면

gongdoll.tistory.com

iptime-설치도우미-다운로드

반응형

댓글